본문 바로가기
정보

남진 쏘팔코사놀 먹는 법, 주의사항

by 정이뷰 2023. 1. 15.
반응형

쏘팔코사놀-사진

남진의 쏘팔코사놀 소개

오늘은 남진 쏘팔코사놀이란 이름으로 유명한 전립선 관련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전립선이란 남자의 생식기관 중에 하나를 말하는데요. 요도가 시작되는 곳을 감싸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45세 이상의 중년 남성의 경우 전립선이 비대해지는 현상인 전립선 비대증에 걸리기 쉬워지기 때문에 전립선 관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화장실을 가는 횟수가 늘거나 잠을 자는 중간에 일어나 화장실을 가는 야뇨증 증상으로 많이 나타납니다. 

 

 나이가 들면서 활력이 줄고 전립선 건강에 관심을 가진 분들이 많이 찾는데요. 남편분이나 아버지께서 이에 해당하시면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습니다. 

 

 성분과 효과, 먹는 법, 주의사항에 대해 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411mg

남진 쏘팔코사놀제품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로 만들어집니다.

 

 쏘팔메토는 해안에서 사는 야자수 열매의 일종인데요. 수명이 무려 700년이나 되는 장수 식물이라고 합니다. 가뭄과 해충에도 강하고 불에 타거나 하는 경우도 거의 없기 때문에 생명력이 끈질기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 효과

 이 쏘팔메토의 열매에서 얻은 로르산이 인체에 적용 테스트를 했을 때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을 받았습니다. 

 

 적용 시험에서 나타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옥타코사놀 효과

 추가로 옥타코사놀도 함께 들어있는데요. 옥타코사놀이란 쌀이나 사탕수수에서 구할 수 있는데요. 건강과 지구력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구력이란 다른 말로 활력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평소 생활을 함에 있어서 어느 정도의 힘의 세기를 오랜 시간 유지하는 힘을 말합니다. 

 

 옥타코사놀은 철새들의 에너지 원으로써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수천킬로미터를 날아가는 철새의 에너지원이라고 하니 정말 놀랍습니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500킬로미터이니 아주 먼 거리입니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타 주 원료

쏘팔메토 열매와 옥타코사놀 이외에도 망간이나, 비타민B, 아연이 들어있습니다. 

 

 망간은 뼈를 만드는데 그리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줍니다. 비타민B의 경우 체내 에너지를 만드는데 필요합니다. 아연은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주원료 외에도 L아르기닌, 마카추출분말, 비수리 추출분말, 산수유 추출분말 등이 들어있어 활력과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먹는 방법(하루 한 번 자기 전)

 

 

남진 쏘팔코사놀을 먹는 방법은 하루에 한 번을 충분한 물과 함께 한 알을 섭취하면 됩니다. 가능하면 주무시기 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주의사항

 성인 남성만 드셔야 합니다. 만약 수술을 했거나 아니면 수술 전일 경우 그리고 출혈성 질환이나 항응고제를 복용하는 경우 전문가와 상담 후 드셔야 합니다.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 과민한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메스꺼움이나 소화 관련 쪽에 불편함이라든지 설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식사 후에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부작용이나 이상한 사례가 생기면 섭취를 멈추고 전문가와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질병이나 질환을 갖고 있는 분이라면 의사나 약사와 상의 후 드시길 바랍니다. 

  • 소비자 반응

 쏘팔코사놀은 먹어본 분들은 아주 좋다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벌써 두 번째 구매라는 분은 "광고로 많이 접하면서 구매하는데 부끄러움이 줄었고 남편분이 먼저 찾는다". 또 다른 분은 "남편이 화장실 가는 것을 힘들어했는데 많이 좋아졌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40대 초반의 남성분은 "야근과 스트레스로 소변볼 때 시원한 감이 없었는데 제품을 먹고 난 후 시원한 느낌과 잔뇨감이 줄었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보관은 습기가 적으며 햇볕이 들지 않는 곳에 실온 보관을 해야 합니다. 또한 어린이 손에 닿지 않도록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유통기한은 24개월로 2년 동안 보관이 가능합니다.

쏘팔코사놀-효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