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상왕십리 케이크 맛집 [유이케이크] 100% 우유생크림 구경

by 정이뷰 2023. 2. 16.
반응형

 케이크 하면 생크림케이크가 맛있는데요. 

 

 어린 시절인 1990년대에는 버터크림케이크가 대부분이었어요.

하루는 초등학생 때였는데요.

사촌집에 놀러갔는데요

식탁 위에 새하얀 버터크림케이크가 있었습니다. 

얼마나 침샘을 자극하는지요.

입술 사이로 흘러나오는 침을 억지로 참았네요.

마치 파블로프의 개가 된 듯 느낌이었어요.

그 왜 있잖아요.

종 치고 사료 주고를 반복하다가

종만 치고 개의 반응을 보는...

그때 한 조각 먹고 눈치 보며 더 이상 먹지 않았어요.

어린 시절에는 눈치도 많이 보고

가난했었네요.

어쨌든

이후에 생크림케이크가 나오고는

버터크림케이크는 역사의 뒤안길로 접어들었는데요.

 

맛보면 정말 천지차이입니다. 

 아직도 화려한 생화케이크나 레터링 케이크에서 버터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무게와 오랜 시간을 버티는 데는 버터가 도움이 되기 때문이에요.

 

그래도 맛도 포기 못하는 저는 상왕십리 케이크 맛집인

유이케이크를 추천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yuyicake/

 

냉장고 진열장에 있는

다양한 생크림케이크를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칠순을 기념하는 생화케이크인데요.

화려한데도 100% 생크림을 사용한대요.

칠순-기념-생화케이크

생화는 먹으면 안 된다고 합니다.

 

투명 케이스에 넣고

분홍 끈, 노란 끈, 하얀 끈으로

포장한 모습이에요.

 

깜 뜸하면서 너무 이뻐요.

포장된-모습

환갑을 축하하는 딸기 케이크와

생일 축하를 위한 생화케이크입니다.

생일-기념-생화케이크

어린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공룡 케이크예요.

쥬라기 공원이란 영화를 옮겨놓은 모습 그 자체!

공룡-케이크

공주님들이 특히 좋아하는 티아라 케이크!

반짝반짝

블링블링한 것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티아라-왕관-케이크

혹시 느끼셨나요?

 

상왕십리 케이크 맛집 유이케이크는

바디가 높아요.

 

일반 케이크는 옆으로 퍼진 느낌인데요.

우리 케이크는 8등신 느낌이에요.

 

어떤 케이크랑 비교해도 너무 이쁘답니다!

길죽한-바디의-케이크

1~2인 사이즈인 도시락 버전도 있어요.

 

점심이나 간식으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도시락-사이즈

평소에 관심 있는 사람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LOVE 케이크!

사랑을-고백하는-LOVE-픽

하트가 넘치는 하트케이크도 있지요.

하트-픽

화려한데도 100% 생크림으로 만들었어요.

사진도 이쁘게 남기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플라워케이크

https://www.instagram.com/yuyicake/

상왕십리 케이크 맛집에 놀러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