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N잡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팁

by 정이뷰 2021. 12. 27.
반응형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0.

2021년 10월 14일부터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알바를 시작했다. 

 

시작하게 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의 하나는 매달 들어오는 현금흐름(수입)이 필요해졌기 때문이다. 

 

일 년에 3번 정도는 매달 들어오는 현금흐름이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다. 그때마다 방법을 찾고 실행했었다.

 

다행히 좋은 방향으로 나아간 것 같아서 이번에도 새롭게 도전할 거리를 찾는 중이었다.

 

그러다가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를 발견했다. 

 

 

1.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의 장점을 나열해 보자면

 

첫 번째로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내가 시간이 있을 때, 어떤 요일이든 몇 시간이든 어느 장소에 있든 앱을 켠 후 콜을 받으면 된다는 점이다. 물론 하고 싶지 않을 때는 앱을 켜지 않으면 그만이다. 

 

두 번째로는 사람과 대면할 일이 적기 때문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생기는 친절해야 한다는 압박감, 트러블에서 굉장히 자유롭다. 물론 가끔 대면할 때는 부드러운 톤으로^^

 

간단하게 두 가지만 적었지만 굉장히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이 두 가지만으로 도전해볼 의욕이 생기지 않을까?!

 

강력 추천!

 

 

2.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를 실제 경험하면서 내가 얻은 노하우라고 하긴 좀 거창한 것 같고 작지만 나름 소중한 팁을 정리해 보려고 한다. 

 

처음 시작하는 분들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우선 주말에 일하는 이유와 팁을 섞어서 정리해 보겠다.

 

나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하고 있다. 

 

배달을 시작한 초기에는 평일에 짧은 시간 일하는 경우가 많았다. 주로 집에 있다가 콜이 들어오면 대응을 하는 식이었는데 효율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 주말에 몰아서 일하게 되었다. 

 

이렇게 주말에 일하게 되면 두 가지 장점이 있다. 

 

첫 번째는 도로가 한산한 편이어서 이동시간을 줄여준다는 것이다. 한 방울의 기름도 안 나는 대한민국에서 기름값을 아낄 수 있다는 것!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돈도 아낄 수 있다. 

 

자동차를 이용하여 배달을 하는데 평일 특히 퇴근시간이 되면 도로에서 버리는 시간이 늘어난다. 이렇게 도로에서의 시간이 늘어나면 기름값도 시간도 버리게 된다. 기름값도 아깝지만 버리는 시간이 쌓이고 쌓이면 분명 같은 시간을 일하는데 수입에서 차이가 나더라.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자동차

 

두 번째는 피크타임의 활용이다.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는 '피크타임'을 수시로 운영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하면 두 개의 피크타임을 모두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수입에 도움이 된다. 

 

-피크타임 시간 : 오전 11시~13시(2시간)

                      오후 17시~20시(3시간)

 

*피크타임 배달은 할증요금이 붙는다^^, 특별한 날에는 피크타임 시간이 늘어나기도 한다! 오전 3시간, 오후 4시간!

 

알바는 계속 되기 때문에 경험하면서 얻은 팁은 차차 정리하기로 하겠습니다!

 

 

3. 초대코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를 새롭게 시도해보려고 하신다면 주목해 주세요!

 

아래 초대 코드를 이용해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에 가입하시고 한 건 배달을 완료하면 저와 함께 각 1만원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만 원 적은 돈 아닙니다^^ 보너스 꼭 챙기세요!)

 

[초대 코드 : 981GQ565]

 

반응형

댓글